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침마당 남자엠씨 개동안이다 아침마당 2020 트로트 신인대격돌에 출연한 유산슬.jpg 아침마당 유산슬 유재석이

329. MBC 권재홍 앵커 헐리우드 액션과 '가짜 뉴스' 파문.. 파업기자들이 권재홍 앵커에게 타박상을 입혔다는 '거짓말 뉴스' - 경찰 당국, 김재철 비리엔 눈감고 MBC 노조에만 영장 330. 나가수 PD· 김수진 앵커 등 'MBC 35명' 무더기 대기발령.. 최일구,한학수,최현정등도 대기발령 - MBC 박성호 기자,





이유 - “김재철 사장, 청와대 드나들며 "광우병보도" PD수첩 대책 논의했다” 증언 나와 292. MBC KBS 경연진, 언론노조가 만든 "제대로뉴스 - 리셋뉴스9"에 경위서 요구 및 삭제 압박 293. 민간인 불법사찰 증거인멸 파문, 장진수 전 주무관 " 청와대 행정관이 컴퓨터 부셔버렸다" 증언 ..



되고 셋째) 병들어 귀찮은 아내도 처리하고, 보험금도 받고, 연금도 받고, 상속도 받고 넷째) 카톡으로 욕하고, 저주의 글을 보낸 내용을 지속적으로 지웠고 다섯째) 누나에게 욕할 것이 없으면 친정 가족의 욕을 하며 누나의 피를 말리는 치밀함 여섯째) 고소 이후 돌변하여 착한





환자? 나오고 식품? 영양제 같은 거 먹고 극복한 분 나오고 이건 뭐 패턴이 ㅎㄷㄷ 좀 이런 방송은 너무 하내요. 박상철 유산슬 엄청 띄우네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축하가수로 나오면 광푸쉬다 요즘같은때면 가능했을수도 있겟따 ㅋㅋㅋㅋㅋㅋ채놀잘못튼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경호원들" 독일경찰에 쫓겨나, 4대강사업 반대 시위자를 막으려다 쫓겨 163. 구미 지역 단수 사태, 4대강 준설에 따른 물막이 붕괴로 식수 대란 - 한 달 후 강천보 물막이 붕괴로 단수.. 박근혜는 아무 말 없어 164. 낙동강 3공구 ‘사업비 과다책정 의혹’ 사실로 -





끊이지 않아 - PD수첩 압박 계속 진행, 한명숙 전 총리에 대한 표적수사 ..곽영욱과 검찰의 빅딜 의혹으로 번져, 이명박 관련 "도곡동 땅"과 효성그룹 의혹에 검찰은 수사안해 42. 4대강 사업 예산 날치기 통과, 4대강 "보 높이" 더 높아져





운좋으면 50프로(벼룩의 간을...ㅎㅎ) 아주가끔 100프로 있긴한데, 떠도는 MR 에 기타를 친거라든지, 자작 스타일이 해당됩니다. 토탈 조회수 1,892,202 회... 아주 보잘것없습니다. 구독자수 오늘 기준 2098명. 그래도 3년전부터 수익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연봉 100불!!!!! ㅋㅋㅋ 1년에 고작 10만원



의혹 확산 .. 굳이 위험을 무릅쓰고 흥분한 시위대에 들어가 ( 경찰서장 상처 없어 의구심) 237. FTA 비판 부장판사 "윤리위 회부" 대법원 논란 - 한 부장판사가 FTA 날치기 처리를 비판하자 윤리위 회부.. 법원과 법관의 독립을 해칠 우려 238. MB 보좌관 윤만석,





시청률 평균8퍼래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아침마당은 케사아님???ㅋㅋㅋㅌㅋㅋ 유재석이 아침마당에 나오네요 ㅋㅋㅋ 아침마당 남자엠씨 개동안이다 구글 갑자기 분위기 아침마당 아침마당서 유산슬꺽으신분 사연쩔드라 아침마당 다음주 월요일 출연진 가족오락관 허참 오유경 정소녀 윤지영 그리고 조영구씨가 나오네요 아침마당 유산슬 진짜 별거 다 달리네 ㅋㅋㅋㅋ 진짜 나왔네ㅋㅋㅋㅋ 그 동안 저의 게시물을



찍은 사진도 있어 관련설 퍼져 - 김재철 사장과 J씨, MBC 20억으로 "아파트3채" 투기 의혹 318. 국토부 ‘KTX 민영화 여론조작’ 의혹, 공무원들 "트윗 알바"로 전락시켜 319. 저축은행 영업정지 전 '금융당국 고위간부들' 예금 인출 밝혀져, 솔로몬 등 저축은행 4곳의 영업정지 전 김주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