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냥 공효진은 최고의사랑때부터 지금까지 한 서른대여섯쯤 느낌임 나한테 꽃보다남자 시크릿가든 최고의사랑

드라마 한편씩 보고 11년도 이후로 본 드라마가 없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ㅠㅠㅠㅠㅠㅠ + 야인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함브라궁전의추억 학교2013 너의목소리가들려 내마음이들리니 화이트크리스마스 피노키오 호텔델루나 비밀의숲 푸른바다의전설 황후의품격 별그대 라이프온마스 열혈사제 스카이캐슬 숨바꼭질 백일의낭군님 수상한파트너 서른이지만열일곱입니다

어렵지만 한커플만 골라야함 괜찮아사랑이야 장재열♡지해수 주군의 태양 주중원♡태공실

건빵선생과 별사탕 박태인♡나보리 화려한시절 류승범♡공효진 상두야 학교가자 차상두♡채은환 동백꽃필무렵 황용식♡동백 +그외 결론: 공효진한테 괜히 공블리 공블리하는게 아니다ㅠㅠㅠㅠㅠㅠ 꽃남 09년도 시크릿가든 10년도 최고의사랑 11년도 떵웅 어릴때 1년주기로

최고의사랑 독고진♡구애정 질투의화신 표나리 ♡ 이화신 질투의 화신 고정원♡표나리 파스타 최현욱♡서유경

로필 연발 괜사 커피프린스 파스타 너목들 그겨울바람이분다 질투의화신 최고의사랑 오나귀 연말결 풍선껀 그녀는예뻤다 역도요정김복주 운빨로맨스 쌈마이웨이 오나이비너스 쇼핑왕루이 또오해영 로맨스는별책부록 수상한파트너 피노키오 고백부부 끝이없다ㅋㅋㅋㅋㅋㅋㅋ 좀 한결같은 느낌 ※두명 고를 수 없음

나만큼 로맨스코미디 로맨스 드라마 조아하는 사람있냐 기억나는것만 이만큼임 그냥 공효진은 최고의사랑때부터 지금까지 한 서른대여섯쯤 느낌임 나한테 케미여신 공효진의 드라마 속 최애커플은??????? 꽃보다남자 시크릿가든 최고의사랑 한드 본거 목록 적고있는데 또 뭘봤을까 암거나던져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