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오기전에 롤컵 밴픽은 짜주고 온건가 초스압) 전 그리핀 감독



동양 문화는 겉으로는 잘 정돈되어 있지만 내부적으로는 완전히 엿같네. 이젠 웃기지도 않아 ㄴ 오버워치 리그에도 저렇게 병신같고 무엇보다 인종차별자인 서양인 관리자가 있어. - 와우 그리핀 드라마 재밌네 - 누구 롤드컵 경기에서 'Fuck Cho' 챈트할 사람 없어? - 이 드라마 매일 챙겨보는데 재밌네 ps) 망가 버전이 더 재밌다고 들었어 - 코리안 마피아 - 이 팀 응원했었는데 기분이 참 더럽다 -





예기한다는건 전혀 다른 문제인데... 진짜 씨맥 대단하다 저걸 어케 버팀 씨맥 근무태만 드립 나온 그 시점이 구두해고 받은 부분 같은데 씨맥이 갠방에서 뭐 안좋은말 조금이라도 했으면 저런 인터뷰 이해라도 함. 내년에 씨맥 간 팀이랑 그리핀 어떨지 궁금하다 나 롤드컵 씨맥 방송 킬 때 다 씨맥걸로 봤거든? 롤드컵 전이나 지금이나 씨맥 그리핀으로 페이지 미는거봐 누가 씨맥 말 못한다고 깠냐?? 그래서 좀 처음에 의아했던게 LCK 규정상 임대가 1명이라고 알았거든





이미 저 일로 그 나이에 은퇴이야기를 할정도로 망가졌다는데 그럼 저 일은 어떤 방식으로 풀었어야할까 어케될려나 대부분 바뀔거같은데 쌍수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구두로 하는 것도 일종의 계약은 맞으니까 씨맥이 그렇게 알아들었으면 그리핀 쪽은 대표가 직접 자른 거니까 업무 가지고 뭐라고 할 그게 안 되지 않음? 이게 헬조선 정치인가 ㅅㅂ ㅅㅂㅋㅋ 근데 씨맥이 아무리 그래도 템퍼링 협박같은 판 뒤집힐 큰 건을



1위하게 져주라고 했대 씨맥은 하면 어뷰징이라거 기록 남아서 낙인찍힌다고 절대 하지말라고 했는데 ㅈㄱㄴ씨가 오바하지말라고 그랬단다 +추가)그리핀4명은 제대로 게임하고 데프트 시즌1위찍음 넘어가는건 한순간이라고 봄 뭐 암튼 대호가 젤 불쌍하다.. 현장에서 알았다는디? 이 모든걸 다 씨맥이 묻고갔을텐데 나쁜짓도 머리가 좋아야... 고소해도 할말 없을 것 같은데 팀원에게 눈치를 주게되면 팀 분위기가 좋을수가 없지 연도로따지면 2012쯤



되려나 ㅋㅋ 헤카림피즈오공 시절 등등 다봐왔고.. 사람이 확실히 사회성이 부족하긴함 이건 자기도 인정하는부분이니 그래서 롤판같이 감독관계자끼리 거대친목형성돼있는판에 적응이 힘들거란 예상도했었고 술자리같은거 안끼니까 뒤에서 씨맥얘기 나왔을수도있다생각 단체로 씨맥씹어댄거면 진짜 개쓰레기들이고 씨맥말대로 조규남대표가 유도한거라면 이것도 충격이고 사람성격은 어떻게할수없는거라 변하진않겠지만 그래도 일자리는 찾은거같아서다행이네 이랬다가 다른 얘기 나오면 지들이 띄워놓고 도매급으로 매장할 것 같아서 씨맥이 언급한 정도만 피셜이지 뭐 할말까묵이나 뭐나 알려진게 없는데 새벽에 이 뭔 팝콘이여 아이고.. 두 사람에게 구단주가 또 무슨짓을

내가 느낀 클템 방송은 ㅡ틀ㅡ의 정치질이었음 게다가 열등감ㅋㅋㅋ 솔직히 까놓고 씨맥=그리핀, 그리핀=씨맥 사실 아님? 씨맥월급이 ㄹㅇ소름 씨맥이 개병신짓하고 나왔어도 어이가 없음 롤드컵 인터뷰에서 전감독 앞담은ㅋㅋ 진짜 악마다... 씨맥 존나깔봤네ㅋㅋㅋㅋㅋㅋ 작년 시즌 종료전 타잔 솔랭 1위하게 4명한테 져주라고 했대 ㅋㅋㅋ 씨맥한테 한 짓 보면 악마가 따로없는데 그런 간사한새끼가 20대초반 그 아래 어린애들한테 바람 넣어버리면 클템도 씨맥이 관둔지 몰랐데 아니 근데 진짜 인터뷰에서 괜히 긁지만않았어도 씨맥 얘기만 들으면 직장내괴롭힘 수준 아니냐 씨맥 발표를

없어서 내 턱이 빠졌어. ㄴ 그래, 나도 매일 밤 Chaos 코치가 끓여주는 라면을 먹고 싶어 ㄴ 이걸 용인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해. 바깥에서 보이는 화려한 한국의 모습에 비해 내부적으로는 아직도 이렇게 야만적이라니. - 클템 방송중인데 그것도 곧 번역해서 올릴게 ㄴ 그래 번역 고마워 ㄴ 클템은 논란이 될 부분에 대해서는 별 말 안하지 않을까? 특히 한 쪽 이야기만 나온

당장 올라갔지 그런거 1도 없었고 지금도 없는거 보면 말 다한거ㅇㅇ 다만, 선수들이랑 씨맥이 생각한것보단 끈끈하지 않았구나 생각할 수도 있는게 롤챔스 준우승 하고 잘린줄 알고 한달동안 스크림도 안잡고 선수들한테 연락도 안하고 집에서 아무것도 안했으면 선수들 입장에선 우리가 준우승 했다고 방치하나 싶을거고 그 사이에 조규남이 이간질 하면 아무리 친했던 사이라도 균열이 갈만할거같음 그래서 선수단에서 너무 안온다는 불만도 나왔던거고 그래서 뭐 나중에야 잘리고 어쩌고 이런거 알게됐어도 내부적으로는 조규남이 씨맥보다 지지

한화는 저거보단 훨씬 더 주겠지? 8강이상에서 할 픽이였다고함 그리핀에서 선빵친거 그냥 그리핀 중계하고 언급하지 말라는 의도겠지 라고 하는데 막말로 씨맥이 왜 그래야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송으로 어그로가 끌리든 말든 그리핀이 그걸 통제할 권리가 있음? 무슨 헛소리 유포를 한 것도 아니고 그냥 그리핀 잘한다 최고다 응원밖에 안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그리핀쪽에서 씨맥이

꼴보기 싫었나? 나는 대표 입장에선 뿌듯해할줄 알았는데 까고나서 보니까 씨맥보다 내 공이 더 큰데 사람들이 씨맥 칭찬해서 빡돌았나본데 씨맥 발언보고 판단이 선게 선수관리에 대한 성격차이부터 시작한 갈등이 점점 곪아서 겜만 아는 겜돌이 감독 vs 선수들 멘탈관리가 우선인 대표 이 문제라고 생각했거든 근데 받던 월급 보니까 또 그게 아니네? ㅋㅋㅋㅋㅋㅋ 라인푸쉬를 해준게 아니라 포탑 골드 뜯겠다고 라인 어정쩡하게 놔두고 가서 레넥톤이 죽은거다 소드보다 라인을